스마트한 자전거의 페달에 큰 돈을 걸고 싶은 사람은 왜 있을까? 페달을 젓는 사람이니까 페달을 젓는 사람일까, 부드러운 사람일까, 알기 쉽죠? 가민의 벡터3 페달을 200마일을 달리게 했더니 페달을 찌부러뜨린다면 말하는 것보다 지나치다고 할 수 있겠지요 롱라이드 시 평균 와트 수와 좌우 균형 추적, 페이스 내기, 우측 페달 바깥쪽 진입(클리트 조정 보증) 등 Vector 3페달을 밟은 마지막 5회의 페달 움직임에 대해 기존 20번보다 많이 배웠습니다. 개봉, 인스톨 및 셋업 Garmin Vector 3의 부품은 처음부터 단순합니다. 페달 2개, 룩 케오크라트 2개, 세탁기, 예비 가스킷, 매뉴얼이다. 지난 Vector2 페달에서 사용된 어이없는 팟은 이제 끝났어. Vector3 페달은 15mm 페달 렌치만으로 설치가 완료됩니다. 페달로 사용할 수 있는 기기를 연결하기는 쉽지 않아요. 시행착오를 거듭한 결과, 이 프로세스를 분류하는 최선의 방법은 다음 방법이었습니다. iOS 또는 안드로이드의 Garmin Connect 앱을 통해 펌웨어 업데이트를 시작합니다. 자전거의 크랭크에 맞추어 크랭크길이를 설정합니다. 펌 웨어를 업데이트 하면, 전화기의 Bluetooth를 끄습니다. ANT+ 연결을 사용하여 컴퓨터를 끄고 페달에 접속합니다. Bluetooth 접속을 사용하면, 사이클링 다이내믹스 정보가 모두 취득되는 것은 아닙니다. 제 휴대폰의 블루투스가 활성화 되는 동안 연결할 수 있는 것이 모두 있는 것은 약간 두통거리였습니다.왜냐하면 페달을 ANT+로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블루투스 신호로 계속 연결하기를 원했기 때문입니다. 페달 하나가 제대로 연결되지 않아 캘리브레이션이 완전히 종료되지 않았다. 이를 이해하고 컴퓨터를 ANT+로 연결하면 원활한 항해가 가능했습니다. 끝나면 간단한 교정 프로세스로 클립을 빼는 것만으로 나머지는 페달로 끝납니다. 2, 3회 탈 것마다, 특히 첫 번째 탈 것 이후에는 모든 것을 정확하게 읽을 수 있도록 교정해야 합니다. 디자인 이전 모델에서 완전히 재설계된 Vector 3페달은 청결하고 매끄러우며 가장 가벼운 옵션도 있습니다. 벡터 3의 페달은 합계 316그램이므로, 니끼리의 중량은 기뻐할 것이다. 그에 비하면 저의 시마노 울트라페달스는 260그램 정도 되는 것입니다. 이 약간의 무게는 페달 스핀들에 제대로 수납된 힘 측정 기술에 의한 것입니다. 스핀들에는 벡터 3페달용 배터리 컴파트먼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Vector3는 4개의 LR44배터리(페달당 2개) 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지난 몇 년간 제가 사용하는 가민 제품의 대부분은 충전식 리튬이온전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Vector3페달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가민이 왜 이 루트를 택했는지는 모르겠는데요. 배터리 지속 시간은 120시간입니다. 자전거 타는 시간이 많습니다. 단점은 여행 중이나 막연한 원격지에서 행방불명이 되었을 경우 필요한 LR44를 찾지 못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가민은 예전 Vector2 페달에서 Look Keocleets에 걸렸어. 이것은 보통 3볼트가 달려 있는 로드 사이클링 슈즈에 딱입니다. SPD/산악오토바이 신발은 사용할 수 없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클링 다이내믹스 한번 페달을 밟았더니, 들어온 데이터량은 경이적이었습니다. 첫번째는와트단위로표시되는전력으로가민은정확함을+/-1%라고주장하고있습니다. 초보자인 경우 와트는 다리가 페달에 들어가는 힘의 측정 값입니다 이것은 왜 중요한가요? 심박수나 평균 속도를 사용한 훈련과는 달리 와트는 외부 요인의 영향을 전혀 받지 않습니다. 와트에서는 현재 아무리 느리거나 강해져도 항상 일관된 피드백을 얻을 수 있어 오토바이로 피트니스를 가장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닝으로 평균 와트 수를 아는 것은 장시간 승차하는 페이스나 단거리 달리기로 얼마나 전력을 소비할 수 있는지를 이해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됩니다. 당신이 만들고 있는 전력량을 보는 것은 빙산의 일각에 불과해. 정확하게 어떻게 파워를 만드는지 보여주는 것이 Vector3의 페달이 빛나고 있는 부분입니다. 벡터 3 페달은 대부분의 듀얼 사이드 파워 미터에서 포착된 더 표준 좌우 파워 밸런스 및 케이던스에 더해 사이클링 다이내믹스라는 것에 추가 메트릭을 컴파일합니다. 이러한 지표는 확실히 데이터 오타쿠들의 잡초에 빠져들고 있지만, PCO는 당신의 명확한 입장에서 다이얼을 돌리는데 도움이 됩니다. 앉아 있는 시간과 서 있는 시간을 비교하면 어디가 더 효과적이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또, 파워 국면에서는, 각 페달 스트로크를 최대한 활용하고 있는지 어떤지를 특정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러한 통계는, 언덕 등반이나 단거리 구간 등, 탈 것의 어느 지점에서도 평균으로 분해되어 새로운 전망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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